이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지 유저와 언론을 초청해 코스프레, 퍼블리셔와 유저 간 게임 대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드래곤네스트는 대만 론칭 일주일 만에 가입자 39만명을 돌파했으며 대만 게임포털 바하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대해 이 회사는 현지 유명배우를 내세운 TV광고 등 퍼블리셔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이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지 유저와 언론을 초청해 코스프레, 퍼블리셔와 유저 간 게임 대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드래곤네스트는 대만 론칭 일주일 만에 가입자 39만명을 돌파했으며 대만 게임포털 바하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대해 이 회사는 현지 유명배우를 내세운 TV광고 등 퍼블리셔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