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열강`,캄보디아서서비스돌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3-04-25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열혈강호 온라인의 캄보디아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캄보디아 서비스는 열혈강호의 열번째 해외 진출로, 현지 대표적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사인 멜라오(대표 이주필)를 통해 실시된다.

캄보디아는 무협 문화에 익숙한 중화권 지역으로, 지속적인 인터넷 인프라 확충 속에 지난 2011년부터 인터넷 이용자수가 전년 대비 약 700% 상승하는 등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흥 게임시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작품은 작년 12월 수출 계약 체결 이후 현지 비공개 테스트와 사전 공개서비스를 진행하며 유저 의견 수렴에 나섰다.

이주필 멜라오 대표는 여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놀이 문화가 부족한 캄보디아 국민들에게 열혈강호 온라인이 하나의 놀이 문화가 되어 새로운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엠게임과 지속적인 협조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다양한 현지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최승훈 엠게임 해외사업부 이사는 정식 서비스에 앞선 테스트를 통해 캄보디아 게임 시장의 빠른 성장과 현지 유저들의 열혈강호 온라인에 대한 큰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열혈강호은 안정적인 국내 서비스를 기반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초롱 기자 kcr86@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