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지피레이싱`2월1일오픈형테스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3-01-22



CJE 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오는 21일 캐주얼 레이싱 게임 지피레이싱 오픈형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2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며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공개 서비스 이후에도 무기한 사용할 수 있는 실제 레이싱카 콘셉트 슈퍼카F29 세트가 지급된다.

회사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헤어샵과 성형샵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부스터 기능을 개선하는 등 레이싱 본연의 속도감을 즐길 수 있도록 보완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그리고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시리즈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을 추가한다.

김기돈 넷마블 본부장은 지피레이싱은 기존 레이싱 장르에 디즈니IP와 커뮤니티 시스템 등을 접목시킨 새로운 스타일의 레이싱을 시도한 작품이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를 기회 삼아 스타일리쉬한 지피레이싱만의 매력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JE M은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테스트 참가자 모두에게 캐릭터명 선점 특권이 주어진다. 샬?라의 개척자 등 특별 칭호를 부여한다. 그리고 테스트 기간 중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의 캐릭터명을 새긴 트로피를 게임 내 광장에 영구 전시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