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활`하루대전1000만돌파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3-02-04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은 모바일 실시간 대전게임 forKakao의 하루 대전 건수가 1000만 건을 넘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9일 출시이후 성장을 거듭해온 은 순식간에 매출 상위권에 랭크되고 각종 순위를 갈아 치우며 무섭게 성장했다.

이 작품은 현재 230만명의 사용가 즐기고 있으며 남성적인 게임 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앱랭커에 따르면 30대가 41.46%, 20대가 19.88%, 남자가 78.14%, 여자가 21.85%의 비율을 보이고 있다.

가속센서(틸트)를 이용한 조작을 통해 실제 활을 쏘는듯한 긴장감을 느끼게 했고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통해 상대방과 경쟁을 하는 점, 높은 긴장감과 몰입도 등이 게임의 성공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밖에 다양한 무기로 자신의 캐릭터를 꾸미는 아바타 시스템을 도입한점도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소태환 네시삼십삼분 대표는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실시간으로 직접 경쟁을 하고 싶어 하던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승부를 낼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게임이 등장하면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었다또한 카카오 게임 플랫폼의 장점과 결합하면서 사랑이 넓어지고 깊어지는 것 같아, 앞으로도 계속 진화시켜 수준 높은 게임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행복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조광민 기자 jgm21c@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