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다음,인도에`지구촌희망학교`건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2-26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사진 왼쪽)은 26일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회장 정정섭, 사진 오른쪽)와 함께 인도 빈민지역에 아홉번째 다음 지구촌 희망학교를 건립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최근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와 인도 볼드만 지역의 철도 빈민가에 제9호 지구촌 희망학교를 건립하기로 협약했다.

지구촌 희망학교는 올해로 7년째에 접어드는 프로그램으로 제 3세계 어린이들에게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해 꿈과 희망을 전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다음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캄보디아, 네팔, 방글라데시, 베트남, 스리랑카, 필리핀, 라오스 등에 차례로 학교를 건립하고 학생들을 후원해왔다.

다음은 해당 지역에 올해 말까지 교실 7개, 도서관, 운동장 등 교육시설 및 지역사회 기본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식당, 화장실, 우물이 포함된 학교를 신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학부모 교육 및 상담을 통해 교육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아이들이 저소득 직업군에서 탈피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영어, 컴퓨터 등 특성화 교육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육심나 다음 사회공헌팀장은 인도에 건립될 다음 지구촌 희망학교를 통해 교육에 소외 받았던 인도 아이들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음은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제3세계 교육 인프라 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