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발키리의반란`대만무료게임1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2-26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26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온라인:발키리의반란이 대만 스마트폰 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지난 11월 대만 모바일 통신업체 파이스톤을 통해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동시에 선보인 이후 무료게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유저 만족도 평가 또한 별 5개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구글 플레이 무료게임 1위를 달성한 바 있고 현재 3위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에서의 인기를 모바일로 이어나가고 있다.

네오싸이언 한 관계자는 이 기세를 몰아 기존 플랫폼을 강화해 609만 대만 스마트폰 유저를 공략할 계획이라며 내년에는 중국, 일본, 북미, 유럽 등에 진출해 글로벌 서비스 전개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발키리의반란의 첫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에서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베풀어주신 유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국내외 유저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발키리의반란은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온라인의 세계관을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MMORPG로 파티 시스템, 레이드 시스템, PvP 시스템, 길드 시스템 등 협동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국내 모바일 마켓에서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