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CJ`모두의마블`에슈스4정준영투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2-24

CJE M(부문대표 조영기)은 24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신규 맵과 로이킴, 정준영 등 슈퍼스타K4 두 주인공의 신규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새로운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 작품은 전 세계 도시의 건물을 사고파는 인기보드게임의 친숙함에 새로운 재미를 더한 캐주얼보드게임으로 10~20분내에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J는 이번에 지난 9월 한국 맵을 추가한 이후 3개월 만에 신규 창업 맵을 선보이며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 추가된 창업맵은 기존 월드맵, 한국맵 등 관광지 위주의 맵과 달리 내 자본을 투자해서 창업을 하고 CEO의 꿈을 이루는 컨셉으로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맵에는 전기, 자동차, 항공 등 주요 기간 산업군을 비롯해 주유소, 찜질방, 노래방, PC방 등 소규모 자영업까지 다양한 업종이 담겨있어 이용자에게 사업을 확장해가는 만족감을 제공한다.

넷마블 한 관계자는 지난 번 한국맵의 복불복시스템처럼 랜덤하게 어떤 지역에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효과를 주는 경제효과 시스템을 도입해 새로운 재미를 주게 될것이라고 말했다.

또 슈퍼스타K4로 선풍적 인기를 끈 로이킴, 정준영 등 2명의 캐릭터 카드는 기존 12개의 기본 캐릭터에 새롭게 추가되는 것. 내년 2월말까지 3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이용자들의 경우 게임 한판만 즐기면 랜덤으로 2개의 캐릭터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이상현 넷마블 본부장은 창업맵은 기존 관광지 중심의 맵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나만의 전략적 사업확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새로운 맵 추가와 함께 2개의 캐릭터가 더해진 만큼 모두의마블의 재미가 새로워 질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