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블소`26일대규모업데이트실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2-21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오는 26일 블레이드엔소울(블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인스턴스 던전과 PVP 시스템이 추가된다. 인스턴스 던전 얼음창고와나선의미궁이 공개됐다. 얼음창고는 기존에 비해 늘어난 총 2개의 능력치를 가진 보석 아이템과 전설급 무기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는 파티전용 던전이다. 나선의미궁은 지하3층의 구조로 구성됐다. 큐브 모양의 방이 사방으로 연결된 미로 형태의 던전이다. 이용자는 어느 코스로 플레이를 진행할지 어떤 몬스터를 만나게 될지 예측하기 어렵다.

기존 7층으로 구성된 무신의탑에도 8층이 새로 추가된다. 8층에서는 스토리상 주인공을 마도의 길로 이끈 장본인 무신을 만나 볼수 있다. 게이머간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천하제일 비무대회도 선보인다. 비무대회는 26일 테스트 서버를 통해 선보이며 1:1 전투와 3:3 다중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결투를 진행하는 캐릭터는 레벨이 낮더라도 45레벨의 특성치가 적용된다.

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지난 20일 실시된 RED BURNING 이벤트는 내달 9일 까지 실시된다.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은 눈꽃을 교환원에게 가져다주면 크리스마스 머리 장식을 받을 수 있다. 또 함대장해무진에게서 획득한 무기를 분해하면 얻을 수 있는 해적왕의 징표를 통해 강력한 무기와 보패, 의상 등을 얻을 수 있다.

블소를 PC방에서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내달 9일까지 PC방에서 특정시간 이상 플레이를 하면 얼굴 장식 사슴코와 반짝이는 사슴코를 얻을 수 있다. 해당 기간동안 PC방에서 사용 할 수 잇는 전용 무기도 제공된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의상 및 스페셜 이용권 패키지도 마련됐다. 이벤트로 획득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매칭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의상 7개가 출시된다. 2개의 추가 능력치를 가진 보석과 신규의상 등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폐셜 패키지도 구입 가능하다.

김승권 엔씨소프트 실장은 새롭게 업데이트 된 블소의 컨텐츠와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더게임스 조광민 기자 jgm21c@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