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네오위즈`2억불수출의탑`수상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2-05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 사진)는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49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억불 수출의탑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 기념식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의 수출액을 집계해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증대에 기여한 업체를 대상으로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행사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해외시장에서 2009년 619억 원, 2010년 1692억 원, 2011년 3603억 원을 기록해 3년 평균 143% 성장이라는 성과를 거두는 등 지속적으로 해외 매출을 확대해 왔다. 특히 2011년도에는 해외에서 더 큰 성과를 거둬 전체 매출 비중의 54%를 차지하기도 했다.

해외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주요 게임으로는 중국 국민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로 올해 8월 동시접속자 400만 명을 기록해 중국 내 전체 온라인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 다른 슈팅게임인 아바와 S4리그는 일본, 대만, 북미, 유럽 등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아시아 시장을 비롯해 최근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럽, 북미 시장과 성장 잠재력이 높은 남미, 인도 등의 시장을 적극 공략해 수출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윤상규 네오위즈게임즈 대표는 탄탄한 글로벌 파트너십과 최적의 현지화 전략으로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왔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힘써 해외시장에서 더욱 선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