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NHN`라인`통해4개스마트폰게임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1-19



NHN
재팬(대표 모리카와 아키라)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을 통해 4개의 스마트폰 게임을 동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작품은 퍼즐 게임 라인팝, 타워디펜스 게임 라인카툰워즈, 야구 대전 게임 라인홈런배틀버스트, 추적 슈팅 게임 라인파타포코애니멀 등이. 이 작품들은 라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인 연동 시스템이 적용됐다.

라인팝라인스티커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해 1분 동안 같은 모양의 블록을 3개 이상 맞추면 점수를 획득하게 되는 타임어택 방식의 게임이다.

라인카툰워즈는 유닛을 조종해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의 성을 방어하는 타워디펜스 방식의 게임이다. 이 작품은 다양한 종류의 유닛과 엔딩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라인홈런배틀버스트는 홈런을 치며 성적을 겨루는 야구 대전 게임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개성 있는 캐릭터로 성장시켜 나가게 된다.

라인파타포코애니멀3D 기반에 2D로 표현된 종이 콘셉트의 비주얼이 특징인 추적 슈팅 게임이다. 이 작품은 동물들의 탈출을 막고 보스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전개되며, 휴대폰 기울임에 따라 조작이 가능해 아찔한 타격감을 느낄 수가 있다.

회사 측은 이번 4개 작품에 대해 iOS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을 모두 준비해 전 세계 출시한다. 또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연내 10개 이상의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