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올스타,`풋볼매니저`NHN과채널링서비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1-02


KTH올스타(대표 서정수)는 NHN한게임(부문대표 이은상)과 풋볼 매니저 온라인에 대한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공동으로 게임 서비스를 실시키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올스타는 이를 계기로 스포츠 게임에 대한 노하우와 폭넓은 스포츠 팬 층을 보유한 NHN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는 등 게임 서비스에 대한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에 따라 네이버 아이디를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네이버 게임을 통해 풋볼 매니저 온라인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올스타와 풋볼매니저 시리즈를 개발한 일본 세가의 개발 스튜디오인 스포츠 인터랙티브가 공동 개발 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지난 2010년 게임 계약 체결 발표 이후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아 왔다.

홍지훈 KTH 게임사업본부장은 다양한 스포츠 게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NHN과의 제휴를 통해 신작 풋볼 매니저 온라인에 더 큰 힘을 실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은상 대표는 NHN이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게임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와 전략을 적극 활용하는 등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는 오는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풋볼매니저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올스타와 NHN은 이번 CBT에 참여할 테스터 공동 모집을 시작으로 양사간의 협력을 더욱 구체화한다는 방침이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