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마구매니저`아시아시리즈스폰서계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0-30



마구매니저가 아시아시리즈2012 공식 스폰서로 선정됐다.

CJE 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마구매니저를 2012아시아시리즈의 타이틀 스폰서로 계약을 체결하면서 공식 타이틀 명칭을 마구매니저 아시아시리즈2012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스마트폰 감독모드인 마구매니저는 SD캐릭터는 물론 선수카드시스템 등 마구마구 게임 시스템을 그대로 활용한 친숙함이 가장 큰 무기다.

이 작품은 노멀, 스페셜, 레어, 엘리트 등 선수 카드등급을 적재적소에 활용해 자신의 전략에 맞는 선수육성으로 최고의 구단을 만들어갈 수 있다.

또 세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운영, 선수 움직임 구현과 함께 마구마구의 캐릭터들이 벌이는 경기를 풀 3D로 실시간 중계로 구현하고 유저 경기 복기를 위해 문자 중계를 제공하는 등 모바일 게임 이상의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 작품은 지난달 이통3사 오픈마켓과 구글플레이 출시 후 한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수 20만건을 돌파하면서 꾸준한 상승세도 함께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은 출시 후 지금까지 계속 매출, 일 이용자수 등이 하락 없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며 이번 아시아시리즈 공식타이틀 선정으로 이용자들이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마구매니저의 아시아시리즈 스폰서 선정과 상승세에 힘입어 아시아시리즈 기간 동안 갤럭시노트2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고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