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라크``FNO`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0-17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라그나로크온라인’과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FNO)’ 등 두개 작품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라그나로크는 원작만화 스토리가 담긴 두 번째 번외 에피소드 영웅의 흔적 Part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8월 실시된 파트1에 이어 원작의 등장인물과 시나리오로 구성됐다.. 게펜 마법대회, 저주의 검사, 마신의 탑 등 각각 다른 특색을 지닌 3개의 메모리얼 던전을 던전을 추가해 전략적 재미를 높였다.

게펜 마법대회는 결승전 1경기를 포함해 총 13 라운드를 진행하는 대전 형식의 던전으로 90레벨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다. 매 라운드마다 승리하면 이벤트 주화가 주어지며 이는 게펜 매직 로브, 매직 리플렉터 등 다양한 장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특히 결승전은 원작 속 주인공인 펜릴과 1:1 결투를 진행해 승리할 경우 펜릴 카드 아이템 획득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 저주의 검사는 120 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1인 던전으로 원작의 주요 인물인 사크라이의 과거 이야기를 담고 있다. 5층으로 구성된 던전을 공략해 흙빛의 조각을 수집할 수 있으며 이 조각은 흙빛 계열의 장비 및 타노스 계열의 무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3D캐주얼 MMORPG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FNO)’에도 ‘13th Epic’ 업데이트가 이뤄졌.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빠른 레벨 업과 커스터 마이징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수련 퀘스트가 추가됐다. 이 퀘스트는 파올리온에 위치한 NPC 뱅글러 대사관을 찾아가 진행할 수 있으며 5레벨 오를 때마다 한 벌의 개인 코스튬이 주어진다. 퀘스트르 통해 유저는 총 10벌의 코스튬 의상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직업별로 증서조합이 추가돼 각 직업마다 2개의 증서조합을 사용 할 수 있다. 장비에 사용한 증서조합이 같은 계열인 경우에 효력이 발휘 되며 이전 증서조합과 달리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능력치는 물론 스킬 강화도 확대돼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라그나로크에 내달 7일까지 메모리얼 던전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할로윈 데이를 맞아 내달 31일까지 게임 내에서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FNO에도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조광민 기자 jgm21c@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