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JCE`프리스타일풋살`OBT실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08-29


JCE(대표 송인수)는 29일 프리스타일 풋볼의 신규모드 프리스타일 풋살의 공개서비스(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하루 8시간 이용이 가능했던 프리스타일 풋살은 이번 공개서비스를 통해 시간 제약 없이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 JCE는 이번 공개서비스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살의 광고 모델인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의 스페셜 캐릭터와 전용 아이템을 추가하고 밸런스 수정, 조작 방법 안내 강화, 버그 개선 등 약 2주간 진행된 사전공개테스트에서 수렴된 유저 의견도 대폭 반영했다.

프리스타일 풋살은 프리스타일 풋볼의 매력인 1인 1캐릭터 방식은 고수하되 벽이라는 새로운 게임 요소를 첨가해 창의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도록 한 신규 모드다.

김명수 프리스타일 풋볼 사업부장은 유저 역할이 더 풍부해진 프리스타일 풋살은 기존 축구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축구를 사랑하는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JCE는 이번 프리스타일 풋살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프리미엄 PC방에서 20승 달성 시 아리아니 스페셜 캐릭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아리아니 스페셜 캐릭터로 프리미엄 PC방에서 5승 달성 시 여성 캐릭터 전용 신규 의상과 전용 세레모니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