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中공중통해`길드워2`퍼블리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08-30


글로벌 기대작 길드워2의 중국 서비스가 공중을 통해 이뤄진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30일 북미 스튜디오 아레나넷을 통해 중국 공중(대표 왕 레이레이, KongZhong)과 길드워2의 중국 서비스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엔씨는 이번 퍼블리싱 계약에 대해 계약금, 개런티, 로열티 등을 고려한 계약 규모에서 단일 웨스턴 게임으로는 중국 내 가장 큰 거래 중 하나라고 밝혔다.

또 길드워2 중국 상용화 후 1년 내에 나스닥에 상장된 공중의 주식 100만주를 주당 7달러(8월 29일 종가)에 살 권리를 부여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 작품은 중국 게임 전문 사이트 17173.com에서는 블레이드 소울(1위)에 이어 기대작 순위 2위에 올라 있다.

마이크 오브라이언 아레나넷 대표는 공중은 중국 게이머에게 길드워2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왕 레이레이 공중 대표는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을 위해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생각하며 중국 게이머도 길드워2의 독특한 게임플레이에 감탄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북미, 유럽에서 지난 28일(현지 기준) 정식 발매된 길드워2는 사전 판매에서만 100만장 이상 판매고를 올렸으며 정식 오픈 전 사전 서비스에 최대 동시접속자수 40만명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주고 있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