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CJ,넷마블`사천성`유료맵무료화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08-24


CJE M(부문대표 조영기)은 24일 인기 웹보드 게임 사천성을 업데이트하고 모든 맵을 무료화한다고 밝혔다.

CJ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사천성이 제공하는 584개 맵 중 사천맵 57개와 승리맵 87개 등 총 144개 유료맵을 전부 무료화했다. 특히 인기 유료맵인 태극기와 스팟 양탄자 등도 무료화된다.

또 유저 편의성을 위해 대기방 환경을 개선하고 방 아이템 수를 정보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슈퍼방장의 권한을 더욱 강화해 방 생성 시 환경설정을 변경할 수 있고 게임의 승패와 상관없이 방장권한이 유지돼 보다 원활하고 연속성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넷마블 사천성은 지난 200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쉬운 게임방법과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인기 보드게임이다.

이상현 넷마블 본부장은 유저들에게 국민게임으로 불리는 사천성에서 보다 풍부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맵 무료화를 단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CJ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맵 무료화 선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게임 플레이 시 게이지바를 5칸 채울 때마다 제공되는 태극기 응모권을 통해 넷마블 캐쉬와 사천성 내 베스트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