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빌,`플랜츠워`일·중국공략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04-30

게임빌이 아시아권 공략을 시작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30일 모바일 AOS 장르인 플랜츠워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일본, 중국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랜츠워는 아이디어박스게임스(대표 박진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퍼블리싱했으며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이 주최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에 선정된 작품이다.

모바일에서 AOS(Aeon of Strife) 장르로 구현됐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풀 HD그래픽과 탄탄한 작품성이 돋보인다.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순위 1위에 올랐으며 미국 등 50여 개 국가에서 장르별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중국과 일본 출시는 현지어로 번역돼 서비스됐으며 게임빌 만의 현지화 전략을 통해 집중 소개될 예정이다.

이 작품은 맹수들에 맞서 싸우는 식물들의 숲 속 전쟁이라는 스토리와 다양한 영웅과 유닛을 활용하는 전략 플레이, 뛰어난 인공 지능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