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CJ,솔저오브포춘새전투모드선보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10-28


CJ E M (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쾌감액션 FPS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투모드 및 신규 콘텐츠를 28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배틀모드’는 적군을 제압하여 킬(kill)수를 올릴 때 마다 상대방으로 부터 일정한 게임 머니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팀의 승패 결과보다는 개인적인 킬 수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되는 전투 모드다.

배틀모드는 주말에만 오픈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만 진행된다. 특수무기전 중 리볼버전, 칼전, 스나이퍼전에서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 리볼버전 전용무기인 ‘NMAR(New Model Army Revolver)’도 추가됐다. NMAR은 1800년대 뛰어난 활약을 선보인 리볼버(연발 권총)를 개조한 것으로 고풍스러운 디자인과 현대 무기에 버금가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이란의 해안마을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 ‘그라나다’를 함께 선보였다.

이 회사의 지종민 본부장은 “배틀 모드는 자신의 실력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그에 따른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며 새로운 전투모드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 더게임스 김초롱 기자 kcr86@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