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현지 퍼블리셔인 액세스브라이트와 손잡고 최근 에밀크로니클온라인(이하 에코)의 중국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이에앞서 올해 두차례에 걸쳐 약 2만 여명의 유저를 상대로 CBT를 실시했으며, 이번 상용화 서비스에서는 부분 유료화 방식을 채택했다고 덧붙였다.
에코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깔끔한 그래픽,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김진환 그라비티 비즈니스디비전장은 온라인 게임의 최대시장인 중국 에서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 성공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초롱 기자 kcr86@thega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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