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한국MS)와 LG전자(대표 구본준)가 전략적 협력 관계를 강화해 전방위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X박스 360, 시네마3D 제품등을 결합해 공동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이번 전략적 협력 강화로 TV광고 제작, 대규모 고객체험 행사 등의 입체적인 공동 마케팅 펼친다.
이에 LG전자는 X박스 키넥트를 시연할 수 있는 고객체험 공간을 전국 매장에 조성하기로 했다.
송진호 한국MS 이사(사진 왼쪽)는 이번 제휴를 통해 X박스 360 및 키넥트 게임과 LG 시네마3D 스마트 TV의 기능이 결합한 놀라운 홈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 것이다고 밝혔다.
이태권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사진 오른쪽)은 이번 공동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시네마3D 제품의 우수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초롱 기자 kcr86@thega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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