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JCE,이색적인신입사원공채모집화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9-15

중견 게임업체 JCE(대표 송인수)가 이색적인 2011년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해 화제다.


JCE는 이번 신입사원 공채에 JCE는 당신을 차별합니다라는 이색적인 슬로건을 내걸었다.

우병선 JCE 인사실 부장은 사업가적 비전이 있거나 게임 전문가로 성장하고픈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며 게임기업 CEO나 대박게임 개발자를 꿈꾸는 야심가, 자신만의 전문분야를 가진 마니아 등 게임열정 넘치는 지원자들을 차별 우대한다는 뜻라고 의미를 밝혔다.

JCE 2011 신입 공채는 기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전공에 관계없이 남다른 아이디어와 열정을 지닌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개발(게임기획, 서버 프로그래밍,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사업(마케팅, 서비스, 운영 기획, 홍보) △글로벌(해외사업, 해외서비스 기획) △웹 멀티미디어(웹 기획, 웹 프로그래밍, 그래픽 디자인, 웹 클라이언트 개발) △개발지원(시스템 및 DB관리) △경영지원(인사, 재무) 등 전 분야다.

오는 25일까지 JC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를 진행하며 서류 전형을 통과한 인원을 대상으로 1차, 2차 면접이 차례로 진행된다.

JCE는 서류전형에 합격한 이들을 회사로 초청, 송인수 대표가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특별 강연을 열 계획이다. CEO로부터 듣는 특별 강연에 이어 선배와의 맥주파티 행사도 마련된다.

이 자리는 지원자들이 선배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해당 직무 및 면접에 관한 정보를 습득하고 JCE 문화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송인수 대표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JCE에서 새로운 성공 스토리를 함께 써나갈 게임 열정 가득한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더게임스 최승호 기자 midas@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