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롯데`거포`이대호NHN`야구9단`홍보모델발탁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5-03

NHN(대표 김상헌)은 야구9단 홍보모델로 작년 한국 프로야구 홈런왕 출신인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선수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야구9단의 모델이 된 이대호 선수는 지난 시즌 프로야구 홈런왕을 비롯한 타격 7관왕은 물론 9경기 연속 홈런 세계신기록을 경신해 한국 프로야구의 대표적인 강타자로 평가 받고 있다.

최근 큰 체구에도 불구하고 4년여 만에 도루를 성공한 것이 화제가 되는 등 실력은 물론 스타성까지 겸비하고 있다.

야구9단은 2011년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함께 공개시범서비스OBT를 시작하면서 일주일 만에 30만 구단주가 탄생한 인기 게임이다.

1개월이 지난 3일 현재 구단주가 62만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야구열기와 함께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대표적인 야구게임이다.

특히 야구9단은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서는 최초로 실시간 개입이 가능하고, 현역 프로야구 선수를 비롯하여 은퇴한 선수로 라인업 구성을 할 수 있는 등의 요소들 덕분에 게임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HN의 우상준 실장은 공개시범서비스 기간 중 이용자가 가장 많이 창단한 구단이 롯데 자이언츠이며 이대호 선수가 주력타자 부문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것이 이 선수를 전속 모델로 낙점한 이유라고 설명했다.

[더게임스 최승호 기자 midas@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