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바른손인터랙티브,`그라비티게임즈`로새출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4-14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작년 10월 인수한 른손인터랙티브가 지난달 주주총회 결의를 통해 사명을 라비티게임즈(표 이승구, www.gravitygames.co.kr)로 변경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라비티게임즈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향후 우수한 콘텐츠 개발 및 인재 확보로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으로서 이미지 구축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변경된 CI(사진)를 공개했다. CI는 그라비티의 비전인 Global, Game, Gravity를 의미하는 G를 사용하여 그라비티의 기업 철학을 이어나가 양사의 공통된 기업 비전 및 사업적 시너지 효과를 달성하겠다는 뜻을 표현하고 있다.

그라비티게임즈는 오는 15일 그라비티가 위치한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R D타워로 이전, 양사 간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승구 그라비티게임즈 대표는 이번 사명변경과 상호변경을 계기로 간판작인 드래고니카 외에 신규 개발 게임 등 우수 콘텐츠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과 사업 영역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철 그라비티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은 그라비티게임즈의 새 출발을 알림과 동시에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개발력과 퍼블리싱을 통한 본격적인 시너지 효과 창출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 그라비티는 활발한 국내외 시장 공략과 더불어 신규 게임 개발, 글로벌 퍼블리싱, 멀티 플랫폼 사업 등 신규 사업 및 전략 사업을 가속화해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더게임스 박기락기자 kirocker@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