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NHN아틀란티카,서버간전쟁`마력탑쟁탈전`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4-14

NHN(대표 김상헌)은 아틀란티카의 서버간 대전 마력탑 쟁탈전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5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력탑 쟁탈전은 아틀란티카가 7월까지 네번에 걸쳐 진행하는 더 클라이막스(The Climax) 업데이트 중 첫번째로 선보이는 콘텐츠다.

마력탑 쟁탈전은 서버 단위로 공격과 수비측으로 구분, 정해진 시간동안 마력탑을 차지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는 아틀란티카의 신규 공성전 시스템이다.

특히 기존 타 게임의 공성전이 대부분 단일 서버 내의 종족간 경쟁이었던 반면 아틀란티카의 마력탑쟁탈전은 모든 서버가 참여한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에 3개의 마력탑이 오픈되며 1개의 마력탑에는 공격과 수비, 총 90명의 게이머들의 참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게임은 이번 마력탑 쟁탈전 오픈을 기념해 마력탑 쟁탈전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신규 이동수단인 판다를 제공한다.

전투 기여도에 따라 지급되는 TBS 명성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상위 10명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NHN 조현식 PDM실장은 아틀란티카는 7월까지 전쟁의 시작, 몬스터 침공, 토벌대 자원 쟁탈전, 신대륙 아프리카 등으로 명명된 네번의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최승호 기자 midas@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