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슬러거,2011년최신선수등록한`그랜드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4-05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슬러거에서 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2011 그랜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그랜드 업데이트는 2011년 한국 야구의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를 포함해 코치 멘토링 시스템, 초보차 케어 시스템 적용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먼저 로스터 업데이트에서는 일본에서 복귀한 이범호와 소속팀을 옮긴 카도쿠라 등 이적 선수 들의 현황과 새롭게 반영된 개별 선수들의 능력치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은퇴가 다가온 노장선수를 팀 내 코치로 임명할 수 있는 코칭 시스템과 코치를 특정 선수의 멘토로 지정해 선수의 능력치를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 멘토링 시스템도 선보인다.

또한 이용자들이 좀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레벨 등급을 세분화했다.

다소 복잡했던 UI(이용자 인터페이스)도 편리하게 수정했다. 투수의 선발체계도 4선발로 조정해 이를 유지하면 보너스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초보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의 팁을 경기 중간에 제공하고 매 경기마다 제공하던 미션카드를 게임 내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부장은 슬러거는 2011년을 재도약의 해로 삼고,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과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최승호기자 midas@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