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MBC게임인기프로`스타배넷어택`돌아온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3-31

MBC게임의 대표 쌍방향 라이브 배틀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었던 스타 배넷어택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3년여 만에 부활한 스타 배넷어택을 위해 현존 최고의 스타 프로게이머들이 배틀넷에 접속, 공격을 준비하고 있다.

폭풍저그 홍진호(KT)를 시작으로 무결점의 총사령관 송병구(삼성전자), 사신 오영종(화승), 영웅 박정석(KT), 폭군 이제동(화승), 괴수 도재욱(SK텔레콤) 등 스타 프로게이머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동료 프로게이머가 직접 배틀넷에 접속해서 출연 프로게이머와 1 대 1 대결을 펼치고 전화연결을 통해 사연을 직접 들어보는 앙숙노트, 절친으로 발전할지 앙숙으로 남을지 팀플레이를 통해 확인해보는 시간 앙숙에서 절친으로 코너가 준비됐다.

아울러 팬들과 함께 하는 팬과의 대결, 프로게이머의 부종족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종족 당장 바꿔 등의 다양한 코너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추구할 것으로 보인다.

스타 배넷어택 이용준 PD는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와 인기를 모았던 프로그램을 다시 부활시키게 되어 기쁘면서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야 한다는 책임감도 크다 며 다양한 코너와 인기 있는 선수들을 통해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스타 배넷어택은 오는 3일 오후 1시 홍진호편으로 시작된다.

[더게임스 최승호기자 midas@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