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네오위즈,명지대학교바둑학과에`재능기부`장학금전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3-17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피망바둑에서 보육원 바둑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명지대학교 바둑학과에 2천 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16일 오후 명지대학교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은 보육원 바둑 교육사업에서 무료 강의를 담당해주고 있는 바둑학과 학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자리였다.

이번 행사에는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와 명지대학교 유병진 총장, 홍보대사 탤런트 손은서씨가 직접 참여했다.

또 바둑 교육에 참여하고 있는 프로기사 강지성 8단, 김만수 7단, 유재성 4단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세 번째 희망 프로젝트는 2011년 2월부터 1년간 진행되며 전달한 2천 만원 외에도 1천 만원을 여름과 겨울에 진행될 바둑캠프와 바둑대회에 사용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윤상규 대표는 네오위즈게임즈는 지금까지 사회적 기업으로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기회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명지대학교의 유병진 총장은 이번 행사는 보육원은 물론 학생들의 인성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바둑 교육 분야에 진출이 많은 바둑학과 학생들에게는 교육의 노하우와 봉사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고 화답했다.

[더게임스 최승호기자 midas@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