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장애아동에애장품경매수익금전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3-10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가 사내 애장품 경매를 통해 모은 수익금 전액을 국제아동권리기관 세이브더칠드런(회장 김노보)에 기부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사내 화합과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한 애장품 경매 이벤트를 실시,이번이 4회째를 맞은 것이다.

이번 행사는 뜻 깊은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많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경매 수익금은 지난 8일 애장품 경매에 참여한 그라비티 직원들이 세이브더칠드런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이 수익금은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 부모 가정 장애 아동의 학업을 위한 교육비로 1년 간 지원될 예정이다.

이은선 과장은 매 년 모든 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주변의 소외계층 이웃을 다시 한 번 돌아보며 작지만 지속적인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라비티 오노 도시로 대표이사는 그라비티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 그라비티는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업의 역할과 책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나눔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최승호기자 midas@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