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마이에트,레이더즈퍼펙트월드손잡고북미진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3-08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는 최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GDC기간 동안 퍼펙트월드(대표 알랜첸)와 차기작 레이더즈의 북미 판권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불과 며칠전 유럽 계약 체결에 이은 또 하나의 쾌거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마이에트는 이로써 이번 GDC기간 동안 레이더즈의 유럽 판권 계약에 이어 북미계약까지 체결하면서 글로벌시장에서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마이에트는 퍼펙트월드와 함께 올 6월에초 미국 LA에서 열리는 E3의 B2C관에 진출, 북미 및 글로벌 유저에게 레이더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더즈는 MMORPG를 액션으로 재해석하자는 기치 아래 높은 액션성과 자유도를 기반으로 에픽몬스터와의 창의성 높은 전투와 강력한 PvP의 재미를 게임의 주요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에픽몬스터와의 대결에서는 약점을 공략하는 부위타격과 부러진 부위를 무기로 재활용하거나, 막고 피하는 직관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몬스터는 유저를 잡아 던질 수도 있고, 하늘과 땅속을 자유롭게 이동 하며, 심지어는 유저를 먹어 치우는 등의 현실감 있는 전투를 던전이나 개설된 방이 아닌 실제 MMORPG 필드에서 연출하게 된다.

알랜첸 퍼펙트월드 대표는 레이더즈는 기존 전통적 MMORPG와 차별화되는 빠른 속도와 직관적인 전투를 보여줘 독특한 게임성을 유저들에게 줄 것이라 생각한다. 거대 몬스터와의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전투를 즐기는 유저라면 레이더즈를 즐겁게 플레이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중필 마이에트 대표는 북미에서 강력한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퍼펙트 월드와 손잡고 북미진출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E3를 통해 현지의 의견들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더게임스 이중배기자 jblee@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