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KTH올스타기대작`던전크래셔`SKT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11-05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www.allstar.co.kr)은 레드아이소프트(대표 김정훈)와 팔라딘(대표 변승환)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게임 던전크래셔를 SKT에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팔라딘을 통해 SKT에 처음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는 던전크래셔는 올스타모바의 하반기 주력 게임 중 하나이다.

10개의 던전을 자유자재로 이동하며 전투를 수행할 수 있는 독특한 게임이다. 또한 캐릭터가 스스로 전투 수행 방법을 설계하고 생존전략을 선택할 있도록 54종의 차별화된 무기와 스킬을 제공한다.

몬스터의 행동을 일시적으로 느리게 만드는 타임 컨트롤 기능과 아이템 투척, 몬스터테이밍 등의 극적 요소를 통해 유저들이 색다른 재미를 누릴 수 있다.

KTH는 던전크래셔 출시를 기념해 지난 4일부터 12월 4일까지 한 달간 게임을 다운받은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세대 아이팟 나노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KTH 모바일게임사업팀 지호준 PM은 “많은 유저들 중에서도 특히 다크월드, 와일드프론티어2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이 유독 던전크래셔에 대해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며, “던전크래셔를 통해 RPG게임의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던전크래셔는 2010년 내로 T-store와 올레 마켓을 통해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던전크래셔는 SKT 휴대폰에서 ‘320+NATE’, 또는 ‘최신게임’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이다. KT와 LG U+를 통해서는 11월 중 서비스될 예정이다.

[더게임스 박기락기자 kirocker@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