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기가슬레이브속콘텐츠로되살아난아트오브워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10-21

탄도기병이란 이름으로 중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아트오브워가 후속작인 기가슬레이브 콘텐츠로 되살아난다.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퍼블리싱하는 슈팅 액션 기가슬레이브는 게임 내에 아트오브워를 되살리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발혔다.

아트오브워는 기가슬레이브의 전작으로 2007년 국내 서비스가 진행되었으나 현재는 중국 시장에 집중하기 위해 국내 서비스는 중단된 상태다.

이번 업데이트는 국내 많은 아트오브워 팬들이 국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요청하는 한편 중국 서버에 접속하여 플레이하는 열정을 보인 것에 대한 개발사측의 배려로 이뤄졌다.

기가슬레이브는 이에따라 아트오브워의 팬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 아트오브워를 완벽히 부활시킬 계획이다.

우선 기존 아트오브워의 인기 맵 마지노선M과 지하기지L 등 대전맵 4종을 추가하고 아트오브워의 시나리오와 연계된 다양한 퀘스트 추가와 더불어 아트오브워의 캐릭터 복장과 병기까지 완벽히 복원시킬 방침이다.


특히 아트오브워 관련 퀘스트를 완수하면 아트오브워의 복장이나 무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아트오브워 스킨 패키지 이벤트도 마련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게임스 이중배기자 jblee@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