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미르의전설2’전국이용자간담회진행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6-17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미르의전설2’가 전국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2010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한다.

오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간담회는 개발 및 운영, 사업 등 각 팀의 프로젝트 담당자들이 직접 참석 및 진행에 참여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고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위메이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상반기 ‘미르의전설2’ 결산 및 하반기 진행 계획을 발표하고, 업데이트 및 앞으로의 진행내용을 미리 공개할 예정이며, 이에 관한 많은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는 동시에 의견을 취합해 게임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내달 2일부터는 부산과 광주, 안동 등 먼 거리와 이동의 불편함 때문에 쉽게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던 지방 고객들의 목소리에도 더욱 귀 기울이고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예정이어서, 그 동안 이런 사유로 참석할 수 없었던 이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미르의전설2’는 이용자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바탕으로 지금껏 성장한 게임이며,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그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그 동안 이용자와 더욱 가까이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온 것처럼 앞으로 더욱 다양한 기회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들이 게임에 반영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