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네오위즈,스마일게이트‘프로젝트G’퍼블리싱계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6-15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개발사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가 개발 중인 ‘프로젝트 G (가칭)’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로젝트 G’는 글로벌 FPS게임 ‘크로스파이어’로 잘 알려진 스마일게이트가 개발중인 실사 골프게임이다. 실제 골프를 가상의 공간에서 사실감 있게 느낄 수 있도록 지형과 클럽의 관계, 클럽 별 구질 차이까지 고려했으며, 게임 유저뿐만 아니라 골프마니아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조작법을 간편화했다.

여기에 실제 국내 유명 골프장과 계약을 통해 코스 및 주변 지형을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며, 다양한 커뮤니티 활성화 수단을 통해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스마일게이트와는 중국 동시접속자 180만 명을 돌파한 ‘크로스파이어’에 이은 두 번째 계약 체결이어서 양사간 파트너십은 더욱 공고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권혁빈 대표는 “네오위즈게임즈와 같이 전문성이 뛰어난 퍼블리셔와 골프 게임 시장에 함께 진입한다는 것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두 회사의 협력으로 ‘프로젝트 G’가 크게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상엽 대표는 “스마일게이트는 ‘크로스파이어’를 통해 이미 개발력이 검증된 국내 최고의 개발사 중 하나”라며 “’크로스파이어’의 개발력과 네오위즈게임즈의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높은 완성도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웰메이드 골프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