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해브온라인’퍼블리싱계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6-10

그라비티(공동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SK아이미디어(대표 주형철)가 개발하고 있는 캐주얼 TPS ‘해브온라인’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해브온라인’ 퍼블리싱 계약 체결로 슈팅 게임 장르에 첫 진출하게 됐다. ‘해브온라인’은 피규어 간의 전쟁을 콘셉트로 제작한 캐주얼 3인칭 슈팅 게임으로 전투 상황에 따라 교체 가능한 각종 무기와 유저가 직접 꾸밀 수 있는 깜찍한 캐릭터가 강점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그라비티는 ‘해브온라인’의 한국과 일본에 대한 판권을 획득했으며, 올해 여름 국내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강윤석 그라비티 대표이사는 “이번 퍼블리싱 계약 체결로 자사에서 처음으로 슈팅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양사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통해 ‘해브온라인’이 국내와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되고, 그라비티의 중심 라인업으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호윤 SK아이미디어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오랜 게임 서비스 노하우와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춘 그라비티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해브온라인’은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해외에서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성공적으로 론칭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