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하이원엔터,조직확대개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6-07

하이원엔터테인먼트가 e시티 조성의 핵심인 게임사업을 본격화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7일 단행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학재)는 7일 경영기획팀을 전략기획팀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대표이사 직속으로 두고, 독립된 감사팀을 신설하는 등 기존 2본부 7개 팀을 2본부 12개 팀으로 조직을 확대 개편했다.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CEO 아래에 전략기획팀을 신설한 데 이어 독립된 감사팀을 신설하여 게임사업 본격화 등 사업 확대에 따른 리스크 관리 강화에 역점을 두었다.

또한 e시티 부지 조성업무를 추진하면서 중장기 사업전략에 맞는 부지 조성 과 건설 계획 수립 및 실행을 위해 사업관리본부 아래에 건설관리팀을 신설했다.

특히 게임사업본부는 올 하반기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를 앞두고 퍼블리싱 사업 중심으로 조직을 세분화하여 확대 개편했다.

게임사업본부 아래에 게임사업 기획과 관리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사업팀을 비롯하여 서비스개발팀, 게임운영팀 등을 신설하여 조직역량 강화 및 업무의 효율성에 주안점을 두었다.

이학재 대표는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대외환경에 적시에 대응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 제고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태백 E-City 조성사업에 조직의 모든 역량을 결집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