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엠게임,아르고‘아이폰어플리케이션공모전’실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4-26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아르고’의 컨텐츠를 이용한 iPhone 어플리케이션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아이폰으로 시작된 스마트폰 열풍에 힘입어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20~30대 젊은 유저들에게도 큰 화두가 되고 있어 엠게임은 온라인게임 업체로는 처음으로 ‘아이폰’과 ‘아르고’ 유저 대상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먼저, ‘iPhone과 함께 하는 아르고 어플리케이션/아이디어 공모전’을 시작한다. 이번 공모전은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 응용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한 전문 프로그래머뿐 아니라 일반 유저들도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과 ‘아이디어’ 두 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아르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미지, 음원, 시나리오 등을 활용하여 iPhone에서 구현 가능한 게임 및 일반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 앱스토어에 등록하거나 아르고 홈페이지에 어플리케이션 아이디어를 등록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총 상금 및 부상 규모가 약 1,400만원에 이른다. 어플리케이션 부문 1등(1명/팀) 상금 1,000만원, 2등(2명/팀) 200만원이 각각 주어지며, 아이디어 부문에는 올레, GOOD, 아차상 등 총 3명을 선발하여 아이폰/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권을 증정한다.

이뿐 아니라 이번 공모전을 기념하며 ‘아르고 복불복 쿠폰’이 삽입된 ‘iPhone’ 2만대가 출시된다. 내달 30일까지 폰스토어 및 KT M S 매장에서 판매되는 iPhone의 아르고 패키지 안에 있는 쿠폰 번호를 아르고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노트북, iPhone 케이스 등 추가 경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엠게임 백진수 마케팅실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실제 아르고 유저들 중 ‘iPhone’ 및 스마트폰 이용자층이 점차 많아지고 있으며 그들과 소통하기 위해서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또한 온라인게임은 이제 여러 가지 면에서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가는 오픈 된 개발 문화가 전파되어 가고 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