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야후!-삼성전자,글로벌모바일사업파트너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4-26

야후!가 삼성전자와 글로벌 전략적 제휴를 맺고 빠르면 오는 5월부터 삼성 바다,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포함한 삼성 휴대폰에 야후!의 핵심 서비스를 탑재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야후!의 메일, 메신저, 초기 화면, 검색, 플리커(Flickr), 뉴스, 금융, 주소록, 캘린더, 날씨 등 전세계 사용자가 즐겨 사용하는 야후!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삼성 휴대폰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야후!와 삼성전자는 지난 2007년부터 모바일 기기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인터넷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해왔다. 이번 제휴 확대로 수백만명의 삼성 휴대폰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야후!의 우수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야후! 오디언스, 모바일 및 북미지역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데이비드 고(David Ko) 수석부사장은 “삼성 휴대폰에 야후!의 인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는 야후!의 우수한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삼성전자와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MSC 컨텐츠 기획팀 이경한 상무는 “삼성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원한다”며 “이번 제휴는 야후! 서비스 사용을 원하는 전세계 사용자들의 요청이 반영되어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