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SNS게임‘넥슨별’29일정식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4-22

넥슨(공동대표 서민, 강신철)은 넥슨노바(대표 김호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넥슨별’이 오는 29일부터 정식 오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넥슨별은 클라이언트(게임 설치 프로그램)를 기반으로 한 3차원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독특한 별의 성장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게임 내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채집, 채광, 낚시 등의 생산 활동과 게임 아이템 간 교환 및 거래 등의 경제활동은 이용자간의 관계 구축의 매개가 된다.

넥슨별은 정식 오픈과 함께 국내 1위 메신저 서비스인 ‘네이트온’과의 연동을 통해 차별화된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거듭났다. 넥슨별과 연동된 ‘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는 친구의 게임접속은 물론 내 별에 타인이 방문하거나, 자신의 방명록에 게시물이 신규 생성됐을 때 이를 실시간으로 알려줘 지인과의 협업 플레이가 보다 편리해졌다.

또한, ‘카트라이더’와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 게임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독특한 게임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카트라이더’의 인기 캐릭터인 ‘배찌’는 넥슨별의 NPC(Non Playable Character)로 등장한다.

넥슨노바의 김호민 대표이사는 “SNS와의 연동, 넥슨 게임 IP의 활용을 통해 진정한 한국형 소셜 네트워크 게임을 선보이겠다”며, “오는 29일에 선보일 넥슨별의 다양한 콘텐트와 푸짐한 경품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