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서유기전’프리오베일정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4-14

넷마블(대표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랩(대표 김태욱)이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이 내달 7일부터 4일간,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최종적으로 치러지는 이번 테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캐릭터 등의 데이터는 초기화하지 않고 공개 서비스로 그대로 이어간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프로필 시스템이 주목할 만하다. 이용자의 프로필 정보를 입력하고, 동의한 이용자의 프로필은 검색도 가능하므로 이용자간 커뮤니티 활성화가 기대된다.

이 외에도 지난 비공개 테스트 및 게릴라 테스터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점들도 눈에 띈다. 특정 지역에서만 가능하던 생산(낚시, 채광, 채집)이 전투 필드에서도 가능해지며, 지역별로 특산물이 존재한다.

핵심 시스템인 ‘기문둔갑’도 카드 획득과 조합 확률이 대폭 상향됐으며, 높은 등급의 령옥 획득 폭도 더 넓어졌다. 또한 전지역에 아이템 드랍률이 높은 강력한 희귀요괴도 배치된다.

‘서유기전’을 담당하고 있는 CJ인터넷 이완수 과장은 “많은 분들이 공개서비스를 손꼽아 기다리는 만큼, 만반의 준비를 다해 프리오베를 준비하고 있다”며, “횡스크롤 MMORPG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고 올 ‘서유기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