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NHN,우수게임개발학생선발장학금수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2-04

NHN(대표 김상헌)과 사단법인 한국게임학회(학회장 조성현)는 ‘게임오븐’을 통한 학생들의 게임 개발을 장려하기 위한 공모전인 ‘게임오븐인아카데미(GameOVEN in Academy)2009’에서 총 4팀의 최종 우수팀을 선정, 4일 한국콘텐츠 진흥원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총 6개월간의 개발을 진행, 2차례의 심사를 거쳐 총 4팀의 참신한 작품이 최종 수상됐으며, 최우수상으로 뽑힌 1팀에게는 3백만원, 우수상 2팀은 각각 150만원, 특별상 1팀에게는 백만원의 장학금 수여될 뿐 아니라, 수상하지 못한 작품도 아이두게임을 통한 서비스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공모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홍익대학교의 ‘O2큐브’팀이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한 다이어트를 소재로 한 게임 ‘다이어트대작전’을 선보였으며, 게임을 통해 영어를 학습하는 기능성게임 ‘모아모아’를 개발한 경원대학교의 ‘MOA’팀과 질병을 치료하는 콘셉으로 건강의 중요함을 표현한 퍼즐게임 ‘바이러스체이서’를 개발한 ‘청강문화산업대학 도기’팀이 각각 우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특히, 공모전의 유일한 고등학생팀 ‘고추참치’는 2D 온라인 퍼즐 게임 ‘네온’을 개발, 고등학생이 개발한 게임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퀄리티 높은 게임을 선보여 특병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