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귀혼의‘깨부리’,국가대표캐릭터공모전3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2-02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RPG ‘귀혼’에 등장하는 몬스터 ‘깨부리’가 2일 ‘한국인이 좋아하는 캐릭터’ 투표에서 3위를 차지했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달 19일까지 28일간 인터넷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온라인 투표와 주최측의 특별선정위원단의 평가 점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최종 집계해 결과를 발표했다.


투표 결과 귀혼의 ‘깨부리’는 둘리, 뽀로로에 이어 3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게 되었다.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의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선발 행사는 각양각색 한국 캐릭터를 더욱 발전시키고 그 가치를 국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행사이다”며 “특히 올해 귀혼의 깨부리 캐릭터가 3위를 차지하면서 한국 온라인게임 캐릭터의 인기와 그 위력이 대단하다는 것을 새롭게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 곽병찬 본부장은 “귀혼의 깨부리는 게임 속 몬스터로 귀엽고 익살스러운 모습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그 동안 귀혼에 아낌 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