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트리브,‘앨리샤’30일첫유저간담회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1-28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오는 30일 신작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의 첫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30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간담회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 경기장에서 실시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했던 테스터 가운데 선정된 총 40명의 유저가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종료 이후 현재 개발 진행 상황에 대한 간단한 브리핑과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Q A 코너, 그리고 향후 개발방향에 대해 개발팀과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본 행사가 종료된 후에는 ‘앨리샤’ 이벤트 대회를 즉석에서 진행하고, 대회 입상자 10명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방침이다.

엔트리브 퍼블리싱사업그룹 신현근 부장은 “앨리샤의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 뵙게 된다고 생각하니 긴장도 되고 무척 설렌다. 이번 간담회에서 유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게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앨리샤가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이 참석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licia.gametree.co.kr)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