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테일즈런너,완전변신의마지막업데이트깜짝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7-08-23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에 여름방학 기간 동안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완전변신의 7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완전변신의 대미를 장식 할 7번째 변신은 알라딘 맵 노멀로 더욱 새로운 장애물과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구성으로 유저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알라딘 맵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우콤은 여름방학기간 동안 7주 연속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른바 완전변신을 표방했던 ‘테일즈런너’가 방학동안 유저들의 마음을 얻는데 큰 성공을 거뒀다는 평을 내리고 있다.

▲ 테일즈런너 ‘에피소드Ⅶ 알라딘’ 포스터 이미지 먼저 캡슐아이템을 리뉴얼하고 서바이벌 아이템전을 추가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했던 최고의 분주함과 스릴감을 제공해 유저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또한 여름 방학에 맞춰 준비된 신규 캐릭터 마키는 빙의 되는 귀신에 따라 다양한 능력을 가지는 차별적인 캐릭터로 업데이트 당일에만 수천개가 판매되면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다. 신규 맵 알라딘 역시 테일즈런너 서비스 이후 최초의 비행구간과 짜릿한 속도감을 선보이며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미끄러지듯 건물 사이를 가로지르며 유리창을 깨고 건물로 난입하는 등 새롭게 추가된 요소들이 유저들의 무더위를 날려버리며 인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맵과 캐릭터 등의 업데이트에 이어 유저들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개발 된 감정표현 세트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게임 외의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 최근 주목받고 있는 테일즈런너 리그시스템 ‘大운동회’ 업데이트 그러나 무엇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것은 테일즈런너 리그시스템인 ‘大운동회’ 업데이트라고 할 수 있다. 大운동회 예선 참가자 수가 226만 명에 육박했을 뿐만 아니라 길드시스템 ‘패밀리’가 적용된 후 약 2800개의 패밀리가 생성됐다. 온라인 리그에서 랭킹을 겨루고 친구들과 함께 팀을 구성하여 순위를 겨룰 수 있는 시스템을 유저들이 얼마나 기다렸는지 짐작할 수 있는 대목이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여름방학 맞이 테일즈런너 변신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하고자 개발진이 대대적인 업데이트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어느 때보다 뜨거운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결과 모든 지표들이 큰 성장을 이루는 성과를 거두었다”며 “마지막 7차 변신을 통하여 지속적인 유저들의 관심을 기대하며 테일즈런너가 유저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줄 것을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한국 정대훈기자 (gpidy@)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