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놈3,독특한마케팅으로인기몰이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7-06-12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놈3’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주부터 ‘놈 in 스쿨’, ‘그 놈 목소리’, ‘놈3 명언’, ‘그 놈에게 물어봐’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들을 전개하고 있다. 먼저 ‘놈 in 스쿨’은 학생들이 신청 사연을 보내면 까만 타이즈 복장의 ‘놈’이 학교를 직접 습격하는 콘셉트로, 신청 사연을 해결함은 물론, 간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놈 댄스 경연대회도 실시한다. ‘그 놈 목소리’는 ‘놈3’ 타이틀 사운드를 듣고 유사한 음원 중 정답과 일치하는 음원을 고르는 이벤트로, ‘시보레 자전거’, ‘아이리버 B20’, ‘놈3 컨버스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그 놈에게 물어봐!’는 ‘놈’에게 고민상담을 신청하면, 놈이 독특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답변을 해주는 콘셉트로 연애 상담, 정치, 사회적인 이슈 등을 총망라하는 질문이 연일 올라오고 있다. 이외에도 ‘오늘의 놈3 명언’은 현재 스타크래프트 대회인 ‘스타브레인’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프로모션으로, 유명한 속담 혹은 삶의 진리를 담은 명언을 ‘놈’의 독특한 콘셉트에 맞춰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게임한국 민재홍기자 (prince5p@)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