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설맞이다양한이벤트준비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7-02-09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넷마블이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서든어택>은 15일부터 ‘킬 수를 올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달성한 킬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이벤트 상품을 받는 기회가 생기며,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100 킬 이상을 달성하면 M4A1 camo 7일권, 200 킬 이상은 동일 총기 30일권, 300 킬과 500 킬 이상은 각각 해당 넷마블 캐시, 그리고 1,000 킬 이상은 닌텐도DS를 받는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2일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발표할 예정이다.이와 함께 모든 캐시 아이템을 한 개 이상 구매한 게이머를 추첨해 역시 닌텐도DS와 넷마블 캐시, M4A1 camo 30일권을 지급한다.

<야채부락리>는 마을에 등장하는 ‘난폭한 멧돼지’를 사냥하면 ‘황금돼지’나 특수 아이템, ‘칭찬지수’ 등을 얻게 되는 ‘황금돼지를 구출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황금돼지를 모은 개수에 따라 ‘쿵야 캐릭터 상품’부터 기능성 아이템, 꾸미기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야채부락리 마을에서 방을 개설해 ‘복주머니’ 아이템을 발견, 클릭하면 20분간 이동속도 200%, 공격속도 0.7초, 먹는 속도 1.0초가 증가한 설빔 입은 슈퍼 쿵야로 변신한다. 아울러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는 경험치를 배로 받는다.

<노스테일>은 일반 필드에 출현하는 복돼지를 잡으면 HP와 MP가 500씩 회복되는 ‘떡국’이나 상점에 1만 골드에 팔 수 있는 ‘복조리’, 아이템 강화에 쓰이는 ‘길드온 스톤’과 ‘셀론’ 등을 얻게 되는 ‘복돼지를 잡아라’ 이벤트를 연다.특히 복돼지를 사냥하면, 30분간 경험치를 10% 상승시켜주는 ‘복돼지의 축복 효과(버프)’를 일정 확률로 받을 수 있다.설 기간 동안 <스톤에이지>는 ‘황금 복 돼지 이벤트’를 마련한다. 각 마을의 ‘골드부비’에게 말을 걸어 ‘복덩이 마을’에 가면 돼지 몬스터인 ‘우리’와 ‘부비’를 잡아 ‘황금 동전’을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황금 동전을 5개 모아 마을의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펫이나 복권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들이 임의로 들어있는 ‘설날 복 주머니’를 받는다.뿐만 아니라 복덩이 마을에는 ‘황금돼지’가 드물게 나타나는데, 펫으로 길들일 수 있어 게이머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17일부터 25일까지는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매일 3시간씩 경험치를 2배로 보상받을 수 있다.자세한 사항은 넷마블(www.netmarble.net) 각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한국 이소연기자 (jsbar60@)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