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과음악의조화,`JCGE2005게임뮤직페스티벌`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5-10-04

지난 10월1일(토) 오후 4시, 전주 화산생활체육관에서 열린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 2005(이하 JCGE 2005) 메인 무대에서는 JCGE 2005 게임뮤직페스티벌 행사가 열렸다.㈜게임뮤직(대표 신소헌)에서 주최한 JCGE 2005 게임뮤직페스티벌 행사는 게임음악에 대한 이미지 상승 및 게임음악 산업의 정책적 방향 제시, 게임음악 OST 앨범 제작 활성화를 통한 독립적인 게임문화 형태로의 발전 기대, 게임과 음악의 서로 다른 산업 구조의 이해를 통한 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시, 건전한 게임문화 시장 개척 및 편파적인 국내 대중음악의 다양성 선도, 음악가들의 활발한 활동과 저변 확대로 악기 시장 활성화, 게임 강국의 이미지를 최대한 살려 향후 세계적인 행사로의 발돋움 등의 목적성을 갖고 있는 행사다.

댄스팀의 공연으로 화려하게 시작한 JCGE 2005 게임뮤직페스티벌행사는게임 음악 제작에 참여한 인디밴드의 공연과 게임 음악의 발전을 설명하는 영상물을 상영하는 것으로 진행되었고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게임 뮤직 페스티벌을끝까지 지켜본 한 관람객은 그 동안 보컬이 없어서 그냥 듣기에는 어색했던 게임음악에 보컬이 삽입되고 노랫말이 있으니 훨씬 정겹고 듣기 좋다.며 게임 음악이 보여준 새로운 모습에 반가움을 나타냈다.다음은 사진을 통해 보는 JCGE 2005 게임뮤직페스티벌 행사와게임뮤직(행사 주관사) 부스 이모저모JCGE 2005 게임뮤직페스티벌 행사 사진





JCGE 2005 게임뮤직 부스 탐방





<전주> 겜티즌 최병준 기자(myungye@),겜티즌 정대훈 기자(gpidy@)
게임한국 정대훈기자 (gpidy@)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