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모바일`창세기전:크로우2`런칭기념대규모이벤트펼쳐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5-02-23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 www.softmax.co.kr)는 모바일 RPG 대작 ‘창세기전:크로우2 ’가 2월 23일부터 KFT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기념으로 ‘총 3000만원이 쏟아지는 3가지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첫 번째 이벤트인 ‘보름 내내 경품’ 이벤트는 게임 출시일인 2월 23일부터 3월 9일까지 ‘창세기전:크로우2’를 다운받은 고객 중 매일 10명을 추첨, 보름 동안 총 150명의 고객에게 플레이스테이션2, 게임 타이틀, 화보집,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추천왕을 가리자’ 이벤트는 게임 출시 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창세기전:크로우2’를 친구에게 추천하고, 소프트맥스 모바일게임 공식사이트 엠포립(www.m4leaf.com)에 접속하여 친구의 전화번호를 등록하면 참가자 중 총 10명을 선발하여 최대 50만원권 상품권을 비롯하여 특별 제작한 크로우2 기념 골드 코인 셋트 등을 증정한다.한편, 출시일로부터 4월 5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지존을 가리자’ 이벤트는 게임을 다운받고 플레이 한 뒤 점수를 등록하는 방식으로, 랭킹에 따라 매주 총 10명을 선발하여 상품권, 게임 타이틀, 특별 제작한 크로우2 기념 골드 코인 셋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랭킹 이벤트는 다양한 순위의 유저들에게 행운을 주기 위해 매주 당첨이 가능한 순위권을 변경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50위권 유저들에게 경품을 주기로 발표하면 50위부터 59위까지 행운을 안게 되는 것이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소프트맥스 모바일게임 공식사이트 엠포립(www.m4lea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소프트맥스 김고은 모바일 팀장은 “지난 4일부터 실시한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 결과, 약 1만 명의 유저가 ‘창세기전:크로우2’를 예약 구매하였다.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기록한 PC 패키지 게임 ‘창세기전’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인 ‘창세기전:크로우2’는 지난해1월 선보인 후누적 다운로드 45만 건을 돌파한 ‘크로우1’의 완결편으로, 전작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한층 강화된 게임시스템과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RPG 대작이다. 특히 기존 모바일 RPG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박진감 넘치는 액션 콤보 시스템, PC 판 창세기전 시리즈의 실제 전투 스킬과 주인공 ‘흑태자’, ‘이올린’ 등장, 150여 개의 아이템과 100여 가지의 조합 시스템이 큰 특징이다. 또한,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게임 전체에 걸쳐 성우 음성을 지원하였고, PC판 ‘창세기전 시리즈의 음악팀이 배경 음악을 담당하여 모바일 게임으로써는 드물게 사운드 용량만 100K에 달할 정도로 게임의 작품성을 높였다.


게임한국 김혁기자 (serika@)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