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요구르팅홈페이지에출석만해도클로즈베타자격주어져!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4-07-30

네오위즈(대표 박진환)와 엔틱스소프트(대표 박승환)가 공동 개발한 학원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요구르팅’이 이색적인 2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터의 모집 이벤트를 실시, CRM(註 1)을 도입하고 기존 온라인게임 마케팅 방식에 차별화를 시도한다.‘요구르팅’의 ‘안나야, 학교가자!’ 이벤트는 8월 2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요구르팅’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출석부에 도장을 찍으면 누구나 2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터의 자격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아차상으로 3회, 6회, 9회 이상 출석한 902여명을 추첨ㆍ선발하며, 미션상으로 매일 92번째, 902번째 사람에게도 테스터 자격을 부여하여 이벤트의 재미를 더했다. 1회 이상 출석한 사람 중 100명에게도 ‘요구르팅’ 티셔츠를 증정, 푸짐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요구르팅’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8월 19일 ‘요구르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요구르팅’ 2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터를 발표한다. 네오위즈의 온라인 게임사업부 오승택 부장은 “ ‘안나야, 학교가자!’ 이벤트는 ‘요구르팅’에 대한 관심과 충성도가 높은 유저에게 우선권을 준다는 취지로 기획하게 됐다.”며, “온라인게임 역사 10년을 맞아, 이제는 게임 마케팅도 CRM을 구축하여 전문화된 맞춤형 서비스로 시장을 공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한편, 1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터로 선발된 테스터는 추가 절차 없이 2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터로 활동할 수 있으며, 2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트는 오는 9월 초에 실시할 예정이다.‘안나야, 학교가자!’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요구르팅’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요구르팅’홈페이지 : www.yogurting.com(註 1) 고객과 관련된 기업의 내외부 자료를 분석, 통합하여 고객 특성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하며, 평가하는 과정.
게임한국 최병준기자 (ccbbjj@)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