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게임 모드 개편 실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5-02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2일 실시간 전략 디펜스 게임 '디펜스 더비'의 게임 모드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는 신규 시스템과 모드를 마련했다. 기존 리그는 '종" 리그'로 개편됐다. 이용자는 더비 모드 진입 시 특정 종"을 선택하고 덱을 구성하게 된다. 종"별로 리그가 나뉘어 있어 여러 종"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을 골고루 성장시킬 수 있다.

돌파 모드는 '듀오 모드'로 변경됐다. 2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하는 신규 모드로 게임 시작 시 '캐슬 스톤'의 위치가 무작위로 설정된다. 두 이용자는 힘을 합쳐 몬스터로부터 캐슬 스톤을 지켜내고 웨이브를 클리어해 나가야 한다.

이 회사는 신규 시즌 '새벽의 영혼들'을 개막하고 정령 종"의 마법 타입 유닛 '고대신 지니'를 출시했다. 고대신 지니는 근거리 광역 공격 유닛으로 영웅의 공격 횟수에 비례해 선두 몬스터에게 펀치를 날리는 특수 능력 ‘힘껏 펀치’를 가지고 있다. 펀치에 적중당한 몬스터는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고 짧은 시간 동안 기절하게 된다.

고대신 지니는 ‘고대신 지니 획득 이벤트’를 비'해 픽업 소환, 스텝업 상품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오는 16일에는 상대를 방해하는데 특화된 인간 종"의 마법 타입 유닛 '영혼지기'를 선보인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