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젠지e스포츠, LG전자와 베트남서 팬미팅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4-26

젠지e스포츠는 LG전자와 내달 25일 베트남 호치민 소재의 브랜드 체험 공간 어나더사이공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 팀 선수단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에 대한 베트남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아마추어 토너먼트와 더불어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온라인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0명의 팬은 LG전자가 후원하는 젠지 팀의 선수 5명과 만나 대화를 나누고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또 어나더사이공은 참석자들이 LG전자의 최신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둘러보고 체험하며 특별한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를 마련해, 기억에 남을 하루를 선사할 계획이다.

'LoL' 아마추어 팬들을 위해 펼쳐지는 ‘라이프스 굿 토너먼트’는 이번 행사의 또다른 재미 요소다. 베트남의 인플루언서인 '마이 도라'와 '옵티머스'가 각각 팀을 이끌며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현지 캐스터가 해설을 맡는다. 올 초 개장 이후 베트남 젊은 소비자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어나더사이공에서는 준결승전과 토너먼트 챔피언이 젠지 선수단과 함께 경기에 참가하는 ‘이벤트 매치’가 열린다.

‘라이프스 굿 토너먼트’의 챔피언은 이벤트 매치에 앞서 젠지글로벌아카데미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그램 전문 코치로부터 하루 동안 독점적인 훈련을 받는다. 훈련 이후 젠지 선수단과 혼합 팀을 구성해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해당 경기는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 예정이다.

이번 팬 이벤트는 LG전자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LG전자 울트라기어의 파트너십 일환으로 마련됐다. 베트남 LCK 팬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젠지의 LCK 4연패를 축하하는 자리다.LG전자는 지난 2021년부터 젠지의 공식 디스플레이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를 제공하고 젠지 구단과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